MY MENU
제목

신재생에너지로 따뜻한 행복에너지 사랑 나눠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2.0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920
내용

- 道, 에너지관리공단경남지역본부, 도내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 7개사 참여

- 올해 ‘Happy Energy 나눔’ 통해 사회복지시설 9곳 신재생에너지 설비설치

작성팀 : 미래산업과 신재생에너지 담당

담당자 : 고병수 주무관(gosoo2000@korea.kr)


(오른쪽 위쪽에서 네번째 강남쏠라 대표 양성우)


경남도와 에너지관리공단 경남지역본부는 23일 오전 11시 김해동광육아원서 경남 해피에너지 나눔 ‘신재생에너지 설비 준공식’이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해피 에너지(Happy Energy) 나눔은 도내 에너지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경남도와 에너지관리공단 경남지역본부, 도내 전문기업이 공동으로 참여하여 태양광, 태양열 설치 등 어려운 계층에 신재생에너지 시설을 지원하는 것이다.

올해는 도내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인 나산전기산업, 쏠라이앤에스, 대한기술, 한명전기, 대신에스앤비, 선광이앤에스, 강남쏠라 등 7개 기업이 지원을 하여 사회복지시설 9곳(태양광 6, 태양열 3)에 신재생에너지 시설을 설치 완료하였다.

이번 해피에너지 나눔대상으로 태양광(3kw) 설치는 △동광육아원(김해시 대동면) △늘푸른집(양산시 상북면) △명진노인요양원(창원시 마산합포구) △합심원(사천시 이홀동) △진해장애인복지관(창원시 진해구) △대한노인요양원(하동군 적량면)이며, 태양열(6㎡) 설치는 △이레마을(산청군 산청읍) △창원성산종합사회복지관(창원시 의창구) △함양정신요양원(함양군 함양읍)에 지원된다.

하승철 경남도 경제통상본부장은 “앞으로도 에너지 소외계층에 행복에너지 설비를 지속적으로 보급해 도민이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조선해양플랜트과 신재생에너지담당 고병수 주무관(055-211-2784)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